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바노바기 싱가포르 H&B숍 ‘가디언’ 입점

기사승인 2019.04.19  16:15:13

공유
default_news_ad2

- 태국, 베트남 등 동남아 시장서 마스크팩 인기에 힘입어 싱가포르 공식 진출

[주간코스메틱 김유진 기자] 정통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바노바기가 싱가포르 가디언 30개 매장에 공식 입점했다.

싱가포르 대표적인 헬스&뷰티숍 가디언은 더모코스메틱 인기와 함께 아시아를 리딩하는 유통채널로 점차 시장 점유율이 높아지고 있으며 바노바기는 30개 매장 입점으로 시작해 순차적으로 전 매장으로 입점 확대할 방침이다.

이번에 가디언에 입점되는 바노바기 제품은 바노바기 비타제닉 젤리마스크 4종과 비타칵테일 호일마스크 3종 등 총 7개로 해당 마스크팩은 이미 태국과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우수한 사용감과 효과로 현지에서 인기를 검증 받은 바 있어 이번 가디언 입점을 통해 싱가폴에서도 큰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싱가포르 진출과 관련하여 바노바기코스메틱 반재용 대표는 “싱가포르의 경우 기온이 높고 습한 기후적인 특징 때문에 외출 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것이 피부건강에 도움을 준다”며 “바노바기 마스크팩은 피부자극을 유발하는 11가지 화학성분을 배제하고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더욱 안심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바노바기 코스메틱은 지난 2016년 피부과전문의가 개발한 정통 더모코스메틱 브랜드로 출범한 이래 국내 드럭스토어와 면세점, 온라인몰을 비롯해, 중국, 일본, 태국, 베트남, 싱가폴, 필리핀, 러시아 등 세계 11개국에 수출, 판매되고 있으며 중동지역과 미국, 유럽까지 점차 세계시장 진출 확대에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김유진 기자 toyoujin@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