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매진행렬, 완판행렬 2019년 주목! 홈쇼핑 히트상품

기사승인 2019.04.17  15:36:52

공유
default_news_ad2

- 스틱 파운데이션부터 탈모샴푸까지 연일 매진 기록 갱신 중

왼쪽부터 조성아뷰티 ‘피치 톤 커버 스틱’, TS ‘올뉴플러스TS 샴푸’, 동국제약 ‘센텔리안24 프리미엄 콜라겐 3200’,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꾸준하게 인기를 끌고 있는 홈쇼핑 제품들 중에서도 연일 매진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화장품들이 뜨고 있다. 선 구매자들의 입소문으로 익히 들은 제품력에 잘 꾸며진 연출 화면, 뛰어난 쇼호스트의 입담으로 어느새 휴대폰을 들어 올리고 만다. 탈모 샴푸부터 이너뷰티 제품까지. 2019년 또 다시 매진 기록을 올리고 있는 홈쇼핑 히트 상품들을 분석해보았다.

올봄 홈쇼핑 히트상품의 신화를 써내려가는 제품은 조성아뷰티의 ‘피치 톤 커버 스틱’이다. 2019년 4월 현재 홈쇼핑 7회 매진 및 완판을 기록한 제품으로 톤업 케어가 가능하며 강력한 보습 효과를 제공하는 코코넛 수액, 슈퍼베리 콤플렉스를 함유했다. 또한 아티스트 30년 노하우를 담은 어플리케이터가 용기 하단에 결착돼 있어 누구나 손쉽게 민낯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으며 분리가 가능해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올뉴플러스 TS샴푸는 2018년 리뉴얼 제품 출시 첫 홈쇼핑 방송에서 3만 8,000세트가 판매되면서 하루 매출액 30억원을 경신한 제품이다. 이후로도 꾸준히 매진을 기록하며 2019년에도 GS와 CJ오쇼핑에서도 뷰티부문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상위에 링크되며 탈모 증상완화와 모발에 보습을 더하는 제품으로 탈모인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홈쇼핑 채널에서 시카크림으로 열풍을 일으켰던 동국제약의 센텔리안24이 이번에는 먹는 화장품을 출시해 또 한 번의 인기를 예고하고 있다. 일명 먹는 화장품이라 불리는 프리미엄 콜라겐 3200은 마시는 앰플 형태로 비타민C,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병풀추출물, 비오틴 등이 함유되어 피부 관리에 더욱 효과적이다.

일명 견미리 팩트로 불리는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는 매 방송 매진을 기록하는 애경산업의 효자 상품이다. 팩트를 긁어내면 에센스가 고여 떨어지는 모습을 방송에 노출시켜 제품 특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해 시리즈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