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뷰디아니, 2019 이탈리아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참가

기사승인 2019.03.21  17:53:00

공유
default_news_ad2

- 유럽과 미국 시장 진출 가능성 확인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자연주의 패밀리 코스메틱 브랜드 뷰디아니(BEAUDIANI)가 지난 14~17일 간 개최된 ‘2019 이탈리아 볼로냐 코스모프로’에 작년에 이어 올해 2년 연속 참가했다.

‘볼로냐 코스모프로프’는 세계 3대 미용 박람회 중 하나로 화장품뿐만 아니라 미용기기, 네일, 헤어 등 미용 산업 전반적인 분야를 다루며 유럽 내에서는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매년 참가 업체와 바이어 방문 수가 늘어나는 추세로 유럽 시장 진출을 위한 관문으로 평가 받고 있다. 뷰디아니는 2년 연속 박람회에 참가하여 뷰디아니만의 철학이 담긴 제품을 유럽에 알리고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유럽과 미국 시장 진출의 가능성을 확인했다.

뷰디아니는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당근씨오일을 베이스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자연주의 패밀리 코스메틱 제품을 선보인다.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위해 자연주의 성분을 강조하고 전성분 EWG 그린 등급 성분만을 담은 제품을 지향한다.

뷰디아니 관계자는 “4일동안 약 300여명의 바이어가 부스에 방문하였고 다양한 나라의 기업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며 “특히, 스위스 T사는 CEO가 직접 부스에 방문하여 제품 유통에 큰 관심을 보였으며 미국에 오프라인 스토어를 가지고있는 C사에서도 제품 런칭을 논의하였다.”라고 말했다.

바이어들은 브랜드 컨셉과 제품 디자인에 큰 반응을 보였으며 부스에서 직접 모이스트 라인의 스킨케어 루틴을 시연한 것이 관심의 주요 원인이라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유럽과 미국의 수출판로 확장의 성과가 기대된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