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REVIEW] 주간코스메틱's pick #30, 조성아뷰티 피치 톤 커버 스틱

기사승인 2019.02.22  09:41:05

공유
default_news_ad2

- #광채스틱 #보습스틱 #커버스틱 #톤개선 #브러쉬내장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안면홍조가 있는 사람들은 어떻게 하면 붉은기를 가릴 수 있을지가 겨울철 메이크업의 가장 큰 고민이다. 기초 화장과 메이크업을 꼼꼼하게 하고 외출을 해도 건조하고 찬 겨울 바람에 볼에 홍조가 올라오는 것이 일상. 늘 파우치에서는 수정화장용 제품들이 빠지지 않는다.

연일 매진 기록으로 유명한 조성아뷰티의 ‘피치 톤 커버 스틱’은 베이스 메이크업은 물론 수정화장용으로 사용 가능하다. 복숭아 빛으로 톤업 케어 해주며 강력한 보습 효과를 제공하는 코코넛 수액, 슈퍼베리 콤플렉스를 함유했다.
 
기자는 베이스 메이크업과 수정화장용으로 사용해보았다. 평소와 다를 것 없는 기초 화장 후 로션을 바를 때와 비슷하게 얼굴 부분별로 파운데이션을 듬성듬성 발라주었다. 다음 뒤에 내장된 S자 브러쉬로 작은 원을 그리듯 펴발라주었다. 촘촘하고 부드러운 브러쉬가 평소 화장을 할 때 애를 먹던 굴곡진 부분도 쉽게 닿아 꼼꼼한 메이크업이 가능했다. 안면홍조가 가려짐은 물론 화사한 톤으로 피부 전체를 꼼꼼하게 커버했다.

다음은 메이크업 후 수정화장용으로 사용했다. 블러셔를 한 것 같이 발갛게 홍조가 올라온 피부에 미스트를 전체적으로 뿌려준 뒤 피치 톤 커버 스틱을 양쪽 뺨에 사용해보았다. 브러쉬로 다시 펴바르는 도중에도 앞선 메이크업이 밀리지 않고 위로 내려앉듯 커버가 돼 다시 홍조커버가 가능해 수정화장용으로 안성맞춤이었다.

#광채스틱 #보습스틱 #커버스틱 #톤개선 #브러쉬내장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