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1108 K-BEAUTY(여성 스킨케어)

기사승인 2019.02.20  16:24:35

공유
default_news_ad2

- -여성 스킨케어-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자신의 피부에 맞는 기초 화장품을 고르는 것은 많은 시행착오를 필요로 한다. 성분도 꼼꼼히 살펴봐야 하고 자신과 비슷한 피부 타입을 가진 사람들의 리뷰도 참고하는 등 많은 정보를 접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번 주 K-Beauty에서는 기초 화장품을 두고 고민하는 당신을 위해 각 브랜드들의 여성 스킨케어 제품을 소개한다.

아모레퍼시픽

한율

달빛유자 오일 토너

■주요 성분 : 유자껍질 오일, 유자수™, 유자 비타 콤플렉스™

■주요 특징 : 고흥 유자에서 추출한 유자껍질 오일의 보습력과 자연발효 유자수™의 비타민C 에너지를 가득 담은 고보습 멀티 토너다. 비타C 콤플렉스™의 항산화력으로 피부 피로를 해소하고 자연발효 유자수™가 비타민 에너지를 피부에 채워준다. 또한, 유자 껍질 오일의 고보습력을 담아 유ㆍ수분 케어가 동시에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그린티 씨드 세럼

■주요 성분 : 생녹차수 2.0™

■주요 특징 : 기존 대비 16가지 아미노산이 3.5배 고농축 된 뷰티 그린티가 말라버린 피부의 수분길을 열어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 수분 영양 세럼이다. 10년의 연구 끝에 개발한 뷰티 그린티는 풍부한 아미노산을 함유해 피부 보습에 뛰어나며 화장품의 원료로만 사용되는 것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

이자녹스

크리스탈 루미에 168 리페어 크림

■주요 성분 : 트루 에이징 익스트랙트™

■주요 특징 : 크리스탈처럼 깊이 있게 빛나는 피부 빛을 가꿔주는 토탈 광채케어 크림으로 유수분 밸런스 및 광채, 피부장벽을 케어해 속부터 빛나는 크리스탈 광채 피부를 선사해 준다. 크리미한 텍스처가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녹아 빠르게 흡수되고 산뜻하게 마무리 되며 탄력과 영양은 물론 오랜 시간 지속되는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히아 인텐스 로즈 크림

■주요 성분 : 로즈루론산

■주요 특징 : 영국 장미 추출물과 8가지 히알루론산 성분을 더한 로즈루론산을 함유해 겨울철 거칠어지고 메마른 피부의 밀도를 케어해주는 탄력 라인이다. 세라마이드와 레시틴계 등 피부 구성 성분을 함유해 촘촘한 탄력을 부여해준다.

 

눅스

크렘프레쉬 세럼

■주요 성분 : 7가지 보태니컬 밀크, 해조류 추출물 등

■주요 특징 : 보태니컬 밀크에서 찾은 2배 더 강력해진 레시피로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고 건조해진 피부를 48시간 동안 진정 및 수분 케어 해주는 라인이다. 순한 포뮬러로 민감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라벨영

쇼킹블랙티트리 토너&로션

■주요 성분 : 블랙티트리잎추출물

■주요 특징 : 문제성 피부 집중 케어를 위한 티트리의 프리미엄급 성분 블랙 티트리를 함유해 빈틈없이 촘촘한 진정 효과와 순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블랙 티트리가 함유된 토너와 로션이 무너진 유수분 균형을 빠르게 맞춰주고 각질과 홍조를 가라앉혀 탁월한 진정과 보습을 느낄 수 있다.

 

시드물

민중기 EGF 3종 세트

■주요 성분 : 휴먼올리고펩타이드-1

■주요 특징 : 높은 흡수율을 위해 고순도 활성 EGF를 저온 리포좀화 공법으로 만든 EGF 3종 세트이다. 상피 세포 성장 인자인 EGF 성분이 세월의 흔적으로 거칠고 푸석해진 피부결을 매끄럽게 관리해 준다. 또한 손상된 피부의 장벽 강화와 리페어에 도움을 줘 건강한 피부로 가꿔 준다.

 

메디큐브

블루 이레이징 크림 리치

■주요 성분 : 5중 히알루론산, 블루 포션, 병풀추출물, 펜타놀, 알란토인

■주요 특징 : 블루포션과 5중 히알루론산 성분이 무너진 피부 장벽 사이를 수분으로 촘촘하게 메꿔 약해진 피부 기초 체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건조함에서 피부를 지켜주는 보습 포뮬라로 강화된 피부 체력과 보습이 오래 지속된다. 피부 유해 성분은 모두 배제하고 EWG 안전등급에 해당하는 성분만 담은 저자극 제품이다.

 

리더스코스메틱

메디유 아미노 H.A. 모이스처 폼 클렌저

■주요 성분 : 17가지 아미노산 컴플렉스, 6중 히알루론산 등

■주요 특징 : 생크림처럼 풍성하고 미세한 거품이 피부에 부드럽게 닿아 피부 노폐물과 모공, 피지를 말끔하게 딥 클렌징하는 클렌저이다. 17가지 아미노산 컴플렉스™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탄력을 개선시키며 6중 히알루론산이 피부 표면부터 깊숙한 곳까지 침투해 피부 수벽 형성 및 유수분 밸런스 조절을 도와 준다.

 

동인비

동인비 1899 시그니처 오일

■주요 성분 : 홍삼오일

■주요 특징 : 100% 계약 재배, 290가지 이상의 검사를 거쳐 까다롭게 고른 장인의 손길로 탄생한 정관장 홍삼만을 사용하여 한뿌리 한방울만 나오는 고순도 홍삼오일을 함유하여 홍삼 에너지의 정수를 느낄 수 있다. 7가지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홍삼오일이 피부 속보습, 피부 속탄력, 피부치밀도 개선으로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준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