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이지엔, 닥터복구 알엑스-플렉스 퍼펙트 세트 미니 출시

기사승인 2019.02.19  15:10:47

공유
default_news_ad2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의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닥터복구 알엑스-플렉스 퍼펙트 세트 미니’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닥터복구 알엑스-플렉스 퍼펙트 세트의 1회 사용량으로 구성되었다. 모발 손상을 최소화 시켜주는 특수 앰플 ‘알엑스-플렉스 No.1’은 이지엔 푸딩 헤어컬러 염모제 1통을 사용할 때 딱 맞는 용량인 4ml가 담겼다. 여기에 특수 트리트먼트인 ‘알엑스-플렉스 No.2’ 1회분이 함께 구성되어 셀프로도 간편하고 실용적인 헤어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이번 미니 신제품은 ‘닥터복구 알엑스-플렉스 퍼펙트 세트’가 소비자들에게 제품력을 인정받아 지속적인 출시 요청으로 탄생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이지엔 닥터복구 알엑스-플렉스 퍼펙트 세트는 염모제 및 헤어 블리치와 함께 사용하여 시술 시 발생하는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주는 제품이다. ‘알엑스-플렉스 No.2’ 트리트먼트는 동아일보 ‘골든걸’에서 주최한 뷰티어워드에서 트리트먼트 부문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닥터복구 알엑스-플렉스 퍼펙트 세트 미니’는 기존 세트 제품의 효과는 그대로 가져가면서도 1회분 용량으로 경제적인 사용이 가능하다”며 “셀프로 가성비 높은 헤어케어를 원하는 소비자 혹은 ‘닥터복구 알엑스-플렉스 퍼펙트 세트’를 미리 경험해보고 싶은 소비자 모두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성제약의 신제품 이지엔 ‘닥터복구 알엑스-플러스 퍼펙트 세트 미니’는 올리브영과 이지엔 공식 쇼핑몰, 동성제약 공식 쇼핑몰 ‘동성이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