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하태핫템with화해] 2월 셋째 주 바디워시 랭킹

기사승인 2019.02.18  14:28:52

공유
default_news_ad2

- #바디워시

왼쪽부터 천사연구소 ‘아르투아 조 에센스 바디 워시’, 바이오가 ‘모이스처 밸런싱 헤어 & 바디 클렌저’, 닥터브로너스 ‘티트리 퓨어 캐스틸 솝(매직솝)’, ‘라벤더 퓨어 캐스틸 솝(매직솝)’, ‘페퍼민트 퓨어 캐스틸 솝(매직솝)’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주간코스메틱x화해, 금주의 화해 카테고리별 TOP 10을 만나보는 시간

「화해 유저들이 뽑은 바디워시」

주간 코스메틱과 화해가 만났다! 많고 많은 화장품들 중 어떤 화장품이 나에게 맞을까 고민하고 있다면 화해 어플을 살펴보자.

이번 주는 화해 바디 랭킹 중 바디워시 부문 상위 1위부터 10위까지 TOP 10을 살펴본다. 바디워시는 향과 보습력, 저자극성까지 살펴보고 골라야 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순위에 오른 제품들의 장점들이 다양했다. 1위에 오른 천사연구소의 ‘아르투아 조 에센스 바디 워시’는 향수 바디워시라는 이름으로 불리며 은은하고 지속력 좋은 향으로 인기를 얻은 것으로 보인다. 이 제품은 유명 J 향수 브랜드의 향을 그대로 재현했다고 한다.

2위는 바이오가의 ‘모이스처 밸런싱 헤어 & 바디 클렌저’가 차지했다. 바디워시 뿐만 아니라 샴푸로도 쓸 수 있다는 점이 다른 제품들과의 차별점이다. 대용량으로 경제적이며 건성 트러블 피부에 효과적이라 장기간 사용하고 있다는 리뷰가 최다 추천을 받았다.

3위는 닥터브로너스 ‘티트리 퓨어 캐스틸 솝(매직솝)’이 올랐다. 3위부터 5위까지 이름을 올린 닥터브로너스의 바디워시로 한 유저는 저자극 제품이라 저녁 세안 때 클렌저 용도로 사용했을 때 평균 이상의 세정력을 장점으로 꼽았다.

닥터브로너스의 ‘라벤더 퓨어 캐스틸 솝(매직솝)’은 적은 양으로도 풍성한 거품을 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는 리뷰가 많았다. 5위의 ‘페퍼민트 퓨어 캐스틸 솝(매직솝)’은 쿨링효과로 여름에 사용하기 좋았다는 이들이 많았다. 미바의 ‘이온 칼슘 토탈 클렌징’은 20가지 주의성분과 알레르기 주의성분이 포함되지 않았다는 장점으로 순위에 올랐다. 살림의 ‘2.2순비누’는 어린아이가 사용해도 피부에 트러블이 남지 않는다는 것을 장점으로 꼽았다. 해피바스의 ‘내추럴 정말 촉촉한 타입 바디 워시’는 가격이 저렴하고 구매처가 다양하다는 것이 장점이라 무난하게 오래 사용하기 좋다는 리뷰가 많았다. 시드물의 ‘알로에 허브 바디 클렌저’는 각질과 갈라짐 완화 효과를 본 많은 이들의 선택을 받아 9위에 이름을 올렸다. 일리윤의 ‘세라마이드 아토 6.0 탑투토워시’는 저자극 올인원 제품으로 사용 가능하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