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클라뷰, 배우 서예지 브랜드 새 모델로 발탁

기사승인 2019.02.15  11:24:37

공유
default_news_ad2

- 20대 여배우로서 여성미와 우아함, 세련미 겸비한 피부 미인으로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선정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대표 김현배)가 브랜드를 대표하는 새 얼굴로 배우 서예지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클라뷰는 맑은 피부와 청순하고 단아한 분위기에 여성스러움과 우아함, 세련미까지 갖춘 배우 서예지가 도시 여성들의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위한 프레스티지 마린 펄 코스메틱이라는 클라뷰의 브랜드 콘셉트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서예지는 작년 한해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다양한 모습을 대중에게 선보인 데 이어 올해도 영화 ‘암전’과 ‘양자물리학’ 개봉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며 최근 개인 SNS 계정을 통해 화장기 없는 민낯을 공개하며 투명한 광채피부로 주목받기도 했다.

클라뷰 김현배 대표는 “배우 서예지 씨는 진주코스메틱이 가지는 특유의 고급스러움과 우아한 이미지와 아주 잘 부합하는 모델”이라며 “특히 연출하기에 따라 다른 매력을 발산하는 서예지 씨가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라인 모두를 아우르는 브랜드 방향성과도 맞아 더 큰 시너지를 낼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배우 서예지는 클라뷰 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브랜드 모델 활동에 돌입했으며, 앞으로도 진주코스메틱 클라뷰의 맑고 깨끗한 브랜드 이미지를 보여줄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