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1107 K-BEAUTY(올해의 주력 아이템)

기사승인 2019.02.13  16:50:40

공유
default_news_ad2

- -올 해의 주력 아이템-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매년 달라지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한 해의 주력 뷰티 아이템들이 출시되고 있다. 이번 주 K-Beauty에서는 코스메틱 브랜드들의 2019년 주력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왼쪽부터 라네즈 ‘크림 스킨’, 오휘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세럼’, 네이처리퍼블릭 ‘슈퍼 아쿠아 맥스 EX 수분크림’, 눅스 ‘에너지 부스트 나이트 리커버리 밤’, 동인비 ‘자생 원액에센스’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크림스킨

■주요 성분 : 정제수, 부틸렌글라이콜, 녹차추출물 등

■주요 특징 : 크림 한 통을 스킨에 그대로 녹여내어 첫 단계부터 촉촉하게 채워주는 고보습 스킨이다. 아미노산이 풍푸한 백차수로 거칠어진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준다. 보습에 필요한 성분을 담아낸 저자극 고보습 스킨으로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했다.

LG생활건강
오휘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세럼

■주요 특징 : 피부 코어 라인을 강화해 어떤 순간에도 한결 같은 아름다움을 가꿔주는 세럼이다.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주는 것은 물론 매끈한 피부결과 탄력까지 3중으로 케어해 더욱 견고한 피부를 완성해 준다. 피부에 바르자마자 부드럽고 가볍게 스며들어 빠르게 흡수되는 사용감과 함께 고농축 앰플의 풍부한 영양감과 탄력감,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슈퍼 아쿠아 맥스 EX 수분크림

■주요 성분 : 퓨코스, 하와이 코나 914m 해양 심층수, 33가지 바다 성분

■주요 특징 : 네이처리퍼블릭이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첫 번째 제품으로 기존 스테디셀러인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에 성분 및 기능을 강화했다. 유분감 없이 부드럽게 스며드는 산뜻한 크림 제형으로 밀착력과 흡수력을 높였으며 짙은 청록빛의 용기 컬러를 적용해 바다의 풍부한 에너지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눅스
에너지 부스트 나이트 리커버리 밤

■주요 성분 : 보태니컬 항산화 콤플렉스, 노팔 선인장 꽃 추출물, 마카다미아 오일

■주요 특징 : 밤 사이 피부 스트레스를 집중 케어해 주는 나이트 크림이다. 노팔 선인장 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외부 환경이나 노화로 인해 느려진 피부 턴오버 주기를 촉진시켜주며 마카다미아 오일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준다.

동인비
자생 원액에센스

■주요 성분 : 자생클리어스킨포뮬러

■주요 특징 : 자생클리어스킨포뮬러로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 심층 치밀도를 개선하여 피부 바탕부터 탄탄한 생기 피부를 만들어 준다. 영양이 응축된 원액 텍스쳐로 빠르게 흡수되어 고른 피부결을 만들어주고 피부를 생기 있게 만들어 다음 단계의 흡수를 더 잘 도와 준다.

 

왼쪽부터 라벨영 ‘쇼킹식염수토너’, 시드물 ‘민중기 무기자차 썬크림 SPF40 PA++’, 이브로쉐 ‘컨센트레이티드 샴푸 올 헤어 타입’, 에이프릴스킨 ‘리얼 카렌둘라 필링 패드’, 듀이트리 ‘픽앤퀵 화장발 마스크’

라벨영
쇼킹식염수토너

■주요 성분 : 염화나트륨

■주요 특징 : 인체의 삼투압 법칙을 그대로 재현한 식염수 0.9%의 염분 농도로 구성돼 피부를 적정 pH로 조성해준다.  약산성 pH 저자극케어가 피부를 정화해 피부환경을 최적화 한다. 보습·진정 특허 성분 2종을 함유해 민감하고 거친 피부에 진정 효과는 높이고 피부 부담을 줄여 매끈한 피부로 탈바꿈시킨다.

시드물
민중기 무기자차 썬크림 SPF40 PA++

■주요 성분 : 대나무수액추출물, 티타늄디옥사이드, 징크옥사이드

■주요 특징 : 화학차단제를 배제하고 무기차단제만을 적용한 선크림이다. 대나무 수액 추출물과 식물 성분들이 민감한 피부를 편안하게 하여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매트한 제형으로 사용후 깔끔하고 보송보송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다.

이브로쉐
컨센트레이티드 샴푸 올 헤어 타입

■주요 성분 : 레몬추출물, 시트릭애씨드 함유

■주요 특징 : 기존 래디언스 샴푸 300ml를 농축 제형으로 재해석해 환경과 모발을 동시에 고려한 제품이다. 티 스푼 정도의 양으로 부드럽고 풍부한 거품이 생성되어 충분히 1회 샴푸가 가능하다.

에이프릴스킨
리얼 카렌둘라 필링 패드

■주요 특징 : 엠보 원단에 카렌둘라 꽃잎과 꽃수가 79% 듬뿍 함유되어 외부 환경으로부터 예민해진 피부에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는 저자극 수분 데일리 필링 패드이다. EWG 그린 등급의 순한 성분으로 처방되어 자극 없이 피부 컨디션을 향상시켜 준다.

듀이트리
픽앤퀵 화장발 마스크

■주요 성분 : 3중 히아루론산, AHA 성분(글라이콜릭애씨드)

■주요 특징 : 번거로운 스킨케어 단계를 단축시켜주고 즉각적인 보습 및 피부결 정돈 등 효과적인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는 물티슈 타입의 신개념 시트 마스크로 1일 1팩을 보다 간편하게 하는데 도움을 준다. 메이크업 전 효과적인 수분 및 각질 케어에 도움을 준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