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지디일레븐(GD11), 레이징 파워 마스크 2종 업그레이드 출시

기사승인 2019.01.18  14:51:40

공유
default_news_ad2

- 인체제대혈세포배양액 마스크 레이징 파워 라인, 자연유래 보습성분을 강화하여 더욱 촉촉하게

[주간코스메틱 김유진 기자] 셀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지디일레븐(GD11)은 인체제대혈세포배양액 마스크 ‘레이징 파워 마스크 라인’을 최근 업그레이드 출시하였다.

레이징 파워 라인은 볼 마스크와 시트 마스크 2종으로 선보인다. ‘볼 마스크’의 경우 인체제대혈세포배양액을 동결 건조한 볼(ball)이 액상 에센스를 만나면 마스크로 변하는 스페셜 케어 제품으로 89가지 단백질뿐만 아니라 에델바이스캘러스배양액추출물의 함유량을 2배 강화하였다. 다음 날 세안 시 탄력 있고 촉촉하게 변한 피부를 느낄 수 있어 특별한 날을 준비하기 위해 사용하기 좋다.

‘시트 마스크’는 동결 건조한 인체제대혈세포배양액 파우더와 앰플을 2스텝의 파우치로 분리하고 사용 직전 터뜨려 사용하는 데일리 케어 제품으로 자연유래 성분 트레할로오스 함유량을 73% 강화하였다. 요즘처럼 건조한 날씨에 피부 갈증을 해소하고 피부를 더욱 촉촉하고 생기 있게 가꾸어준다.

새롭게 리뉴얼된 패키지도 눈길을 끌고 있다. 동결 건조한 인체제대혈세포배양액을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주목도를 높임과 동시에 시트마스크의 경우 반투명재질로 파우더를 직접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지디일레븐 관계자는 “‘레이징 파워 마스크 라인’은 인체제대혈세포배양액의 콜라겐 생성증진 효과로 요즘처럼 찬바람과 건조함에 쉽게 거칠어지고 탄력이 떨어진 피부에 풍부한 보습력과 탄력효과를 선사할 것”이라는 말과 함께 “지난해부터 온라인상에서 ‘도깨비볼’이라는 애칭으로 품절대란을 일으켰던 볼 마스크 경우 업그레이드 출시 이 후 제품구매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지디일레븐의 레이징 파워 마스크 라인 제품 2종은 더마랩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유진 기자 toyoujin@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