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라벨영, ‘쇼킹식염수토너’ 출시

기사승인 2019.01.17  16:40:21

공유
default_news_ad2

- 피부 전용 식염수, 약산성 pH로 순한 케어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피부 진정에 탁월한 식염수의 효능을 피부에 맞게 재해석한 ‘쇼킹식염수토너’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인체 체액과 가장 비슷한 농도의 식염수를 담은 신개념 토너로 365일 다양한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 환경을 순하게 진정시켜주는 특징이 있다.

쇼킹식염수토너는 인체의 삼투압 법칙을 그대로 재현한 식염수 0.9%의 염분 농도로 구성돼 토라진 피부를 적정 pH로 조성, 약산성 pH 저자극케어가 피부를 정화해 피부환경을 최적화 한다. 또한 보습·진정 특허 성분 2종을 함유해 민감하고 거친 피부에 진정 효과는 높이고 피부 부담을 줄여 매끈한 무결점 피부로 탈바꿈시킨다.

해당 제품은 렌즈세척용도 및 의학적 목적으로 만들어진 식염수와 달리 피부에 집중해 적합하게 개발된 피부 전용 식염수로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적절한 유수분밸런스 조절과 원활한 수분공급을 도와 데일리 피부진정케어 토너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식염수팩에 사용됐던 시중 일반 생리식염수의 부작용으로부터 안전해 보다 강력한 진정효과를 선사한다.

라벨영 관계자는 “쇼킹식염수토너는 자극 받은 피부를 닦아내는 것으로 진정효과를 볼 수 있는 수분진정케어 제품이다”며 “각종 외부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잠재울 수 있으며 바디 진정 케어 및 면도 후 애프터 케어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라벨영에서 출시한 쇼킹식염수토너는 라벨영세일즈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