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뷰티업계, 신년맞이 스테디셀러 리뉴얼 바람

기사승인 2019.01.16  17:36:37

공유
default_news_ad2

- 꾸준히 사랑받아온 스테디셀러 업그레이드 출시

왼쪽부터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설화수 ‘진설라인’, AHC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샹테카이 ‘바이오 리프팅 세럼+’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2019년 기해년 새해를 맞아 뷰티업계는 새롭게 태어난 스테디셀러 출시에 바쁘다. 브랜드에서 꾸준히 사랑받은 제품들을 리뉴얼해 다시 선보이는 것이다. 유행에 따라 매일같이 신제품이 쏟아지는 뷰티업계에서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어온 스테디셀러 제품들은 브랜드를 대표하는 얼굴이자 소비자들에게 이미 제품력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기존 인지도를 바탕으로 한 스테디셀러의 리뉴얼 제품은 안정적인 판매 연결은 물론 새로운 소비층까지 확보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브랜드의 경쟁력을 높여준다. 뛰어난 효과를 바탕으로 새로운 라인업을 추가하거나 업그레이드된 품질을 통해 소비자들의 기대를 만족시켜 줄 스테디셀러 리뉴얼 제품을 소개한다.

수분크림의 첫 업그레이드로 더 촉촉한 보습력!

키엘은 수분크림 울트라 훼이셜 크림을 출시 13년 만에 업그레이드해 선보였다.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키엘의 베스트셀러이자 9년 연속 대한민국 No.1*** 자리를 지키고 있는 국민 수분크림이다. 출시 후 전 세계 뷰티 어워드에서 33관왕을 달성하며 뷰티 전문가와 미디어로부터 그 우수한 제품력을 입증 받아온 울트라 훼이셜 크림이 13년 만에 업그레이드되어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기존 제품 대비 건조한 환경에서도 2배* 더 오래가고 2배** 더 촉촉한 보습력을 선사한다.

*기존 울트라 훼이셜 크림 대비
** 20~56세 25명 대상, 20%±5%RH의 건조 환경에서 제품 1회 도포직 후 무도포 대비 결과
***2008.12.29~2018.09.09 칸타월드패널서비스를 통한 한국 기초 화장품 시장내 수분 크림 유형 판매 금액 기준

업그레이드된 성분에 더욱 풍성해진 라인업

아모레퍼시픽은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의 프리미엄 한방 안티에이징 라인인 기존의 베스트셀러 였던 ‘진설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진설 라인은 50년 이상된 금강송잎을 사용해 피부 노화 관리 성분인 ‘DAA’함량을 2배 이상 강화한 것이특징이다. 진설 라인은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기존의 ‘진설수’, ‘진설유액’, ‘진설에센스’, ‘진설크림’과 더불어 리뉴얼을 통해 기존에 없던 ‘진설마스크’가 추가됐다.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아 더욱 강력해진 안티에이징 효과

AHC가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 신제품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페이스’를 출시했다. AHC는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아 눈가뿐 아니라 이마, 입가 등 얼굴 전체에 아이크림의 뛰어난 안티에이징 효과를 전달하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를 매년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7번째 업그레이드된 이번 신제품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100% 인체 유사 콜라겐에 AHC 독자 항산화 성분을 더한 유효 성분을 모공의 1/300로 초미세화시켜 얼굴 전체에 더욱 강력해진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최신 기술 접목해 업그레이드된 세럼

코스메틱 브랜드 샹테카이(Chantecaille)가 새해 첫 신제품 ‘바이오 리프팅세럼+’를 출시했다. ‘바이오 리프팅세럼+’는 오리지널 ‘바이오 리프팅세럼’ 포뮬라의 최신 기술을 접목해 그 효과를 더욱 증폭시킨 제품으로 식물 줄기세포 추출물과 펩타이드 성분들이 어우러져 피부를 당겨주고 눈에 띄게 탄탄하게 만들어 준다. 실키하고 수분감있는 텍스처는 피부 속 깊이 스며들어 오래도록 촉촉함을 남긴다. 또한 모니터, 핸드폰 등 디지털 기기에서 발생하는 블루 라이트가 피부에 끼치는 악영향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