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제이준코스메틱, 인기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마스크팩 6종 한·중 출시

기사승인 2019.01.08  10:52:09

공유
default_news_ad2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대표이사 이진형, 판나)은 인기 캐릭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한국에서는 오버액션토끼, 중국에서는 미니언즈 마스크팩을 각각 선보인다.

금번에 한국 단독으로 출시한 제품은 ‘제이준 오버액션토끼 블랙 물광 투 스텝 마스크’, ‘제이준 오버액션토끼 인텐시브 샤이닝 투 스텝 마스크’로 총 2종이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지난 6월에 선보인 오버액션토끼 마스크 시즌1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구성과 기능을 달리 한 시즌2를 추가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먼저 제이준 오버액션토끼 블랙 물광 투 스텝 마스크는 PHA성분이 함유된 필링 패드가 들어있어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한 후에 수분 보호막 형성을 돕는 블랙 물광 마스크를 사용하는 형태다. 또 제이준 오버액션토끼 인텐시브 샤이닝 투 스텝 마스크는 이마, 광대뼈 등 물광 효과를 원하는 부위에 사용하는 히알루론 멜팅 패치가 추가돼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와 함께 사용 시 얼굴 전체는 물론 부분 관리에도 용이하다.

뿐만 아니라 제이준코스메틱은 중국 시장 전용으로 ‘제이준 미니언즈 마스크’ 4종을 출시해 중국 의 10~20대 사이에서 불고 있는 캐릭터 열풍을 기반으로 소비자 브랜드 선호도 제고는 물론 소장 욕구까지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이 제품은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 미니언즈가 좋아하는 바나나를 콘셉트로 활용해 마스크 시트 및 패키지 디자인 등에 적용했고, 공통 성분으로 바나나 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 진정, 보습, 영양 공급 효과를 더했다. 또한 소비자의 니즈에 따라 얼굴 전체 및 부분, 눈가, 입술 등 여러 부위에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의 시트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티몰(일반관)에서 판매 중이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먼저 선보였던 오버액션토끼 마스크팩이 앙증맞은 패키지 디자인과 네일 스티커와 마스크팩이 함께 들어있는 독특한 구성으로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음에 따라 올해도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꾸준히 이어갈 계획을 가지고 있다”며 “중국 시장에서도 미니언즈 콜라보레이션 등 다양한 시도를 통해 기존 소비자 만족도 제고와 신규 고객 유입을 증대 시킬 여러 방안을 강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버액션토끼 마스크 시즌2 제품은 올리브영 주요 지점,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점 및 면세점과 제이준코스메틱 직영 매장, 공식 쇼핑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제이준코스메틱은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 구매 시 당근 헤어 밴드를 선물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