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AHC, ‘슈퍼 에너지 레드 세럼 & 크림 시그니처 에디션’ 출시

기사승인 2018.12.13  16:38:55

공유
default_news_ad2

- 여성의 우아함을 담은 로즈 골드 케이스로 화려한 홀리데이 무드를 더한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스킨케어 브랜드 AHC가 연말을 맞아 특별한 ‘슈퍼 에너지 레드 세럼 & 래디언스 레드 크림 시그니처 에디션’을 출시했다.
 
AHC의 이번 에디션은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슈퍼 에너지 레드 세럼과 래디언스 레드 크림에 화려한 홀리데이 무드를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연말의 따뜻함과 빛나는 분위기, 여성의 우아함을 로즈 골드로 표현하고 그 위로 강력한 항산화 효과가 피부 속 깊이 퍼지는 듯한 레드 에너지를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슈퍼 에너지 레드 세럼은 항산화 성분 안토시아닌을 함유한 이집트산 레드 히비스커스 꽃잎 73장을 한 병에 담은 슈퍼 항산화 세럼이다. 화장품 성분으로 최초 등재한 슈퍼 프로폴리스 복합체 아르테필린C를 함유해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발휘한다. 오메가 셀프-오일 드롭 공법으로 식물성 오메가 오일 3,6,7,9를 최적의 비율로 셀프-오일 드롭하여 피부 흡수력을 상승시켜 피부에 더욱 깊숙이 유효 성분들을 효과적으로 전달해주고 보습력까지 높여줘 탄력, 수분을 잃은 피부에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발휘한다.
 
래디언스 레드 크림은 항산화 성분 안토시아닌을 함유한 레드 히비스커스 저온 추출물 50% 이상을 담은 고보습 크림이다. 3중 히알루론산을 가득 담아 피부 겉과 속을 촉촉하게 채워 보습광을 선사하며 증발되지 않는 특별한 물 바운드 워터를 함유하여 피부 보습 효과를 극대화한다. 불가리아 다마스크 로즈 버터 성분이 피부에 영양 보습막을 형성하여 추운 겨울 탄력 있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AHC 관계자는 “이번 에디션은 올 한해 뜨거운 사랑을 보내주는 고객들에게 감사함과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선물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출시하게 됐다”며 “올 연말, 소중한 분들께 홀리데이 무드와 탄력 있는 아름다움을 함께 선사할 수 있는 센스 있는 선물로 추천 한다”고 전했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