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하태핫템with화해] 맥 매트 립스틱,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 인텐스

기사승인 2018.12.12  17:00:22

공유
default_news_ad2

- #맥 매트 립스틱 [칠리]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 인텐스 [11호 벨벳레드]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주간 코스메틱과 화해가 만났다! 많고 많은 화장품들 중 어떤 화장품이 나에게 맞을까 고민하고 있다면 화해 어플을 살펴보자. 이번주는 화해 립 랭킹 중 립스틱 부문에서 상위 1위와 2위에 등극한 화해 유저들이 직접 뽑은 베스트 제품 순위를 살펴본다.

금주 립스틱 랭킹에서 1위에 등극한 제품은 맥 매트 립스틱[칠리].

자외선 차단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으로 5점 만점에 4.22점의 높은 평점과 2,768개의 리뷰를 기록한 제품이다. 촉촉하고 발림성 좋은 매트 립스틱으로 발색력과 지속력이 뛰어나 호평을 받고 있다. 다만 매트 립스틱이기 때문에 각질 부각이 될 수 있어 각질 제거가 필수적이라고 한다. 리뷰에 따르면 수정 화장이 크게 필요 없을 정도로 지속력이 뛰어나다고 한다.

립스틱 부문 2위 제품은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 인텐스[11호 벨벳레드].

알레르기 주의성분이 없고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는 제품으로 평점은 5점 만점에 4.12점이며 1,390개의 리뷰를 기록한 제품이다. 촉촉하고 발림성 좋은 매트 립스틱으로 자연스러운 발색이 장점이다. 착색이 거의 없는 편으로 클렌징도 쉽고 입술에 자극이 없어서 좋았다는 리뷰가 최다 추천을 받았다. 주름끼임은 없지만 매트 립스틱답게 각질 부각이 있어 기초를 쌓고 바르는 것이 좋다는 평도 있었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