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아이소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시카고, '시카 립밤' 출시

기사승인 2018.12.10  13:59:49

공유
default_news_ad2

- 시카 립밤, 입술 손상 케어•피부장벽 강화•보습 세 가지 효과 돕는 3 in 1 올인원 제품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아이소이가 만든 천연유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시카고 (CICAGO)가 시카 립밤을 출시했다.
 
시카고가 새롭게 선보인 시카 립밤은 천연유래 보습 성분으로 입술 손상 케어•피부장벽 강화•보습의 세 가지 효과를 한 번에 선사하는 3 in 1 올인원 제품이다. 민감 피부 케어에 효과적인 특허성분 시카고 콤플렉스(CICA-GO Complex)를 더해 외부자극으로부터 트고 거칠어진 입술의 빠른 진정 및 개선을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 및 천연유래 오일 성분을 함유해 약해진 입술피부 장벽을 촘촘하게 채워주며 반복적인 각질 및 당김과 튼 입술을 케어해 준다. 또한, 쫀쫀한 젤 제형이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입술에 얇게 밀착돼 메이크업 전후 모두 사용 가능하다.
 
시카고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시카 립밤은 각종 천연유래 보습 성분들을 담아 피부 중 가장 얇은 입술 고민을 케어해주는 고보습 립밤 제품”이라며 “유해 의심 성분 없는 시카 립밤과 함께 민감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시카고는 대한민국 10%의 하이퍼(Hyper)민감 피부를 위해 아이소이의 10년 노하우와 독일 천연 화장품 전문가 바일란트 연구소장의 33년 연구결과를 집약해 만든 천연유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다. 전 제품 모두 뱀약초(사상자 추출물), 세리신 등 피부진정 및 손상복원에 탁월한 동서양 대표 성분을 블렌딩해 특허출원 한 시카고 콤플렉스를 시그니쳐 성분으로 활용하여 자극 걱정 없이 데일리로 사용 가능하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