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아모레퍼시픽, 신규 메이크업 브랜드 론칭

기사승인 2018.11.12  09:01:31

공유
default_news_ad2

- 레어카인드(RAREKIND) 첫 번째 립 라인 ‘립 크레이버’ 총 8종 선보여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레어카인드(RAREKIND)에서 립 크레이버(Lip Craver)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레어카인드는 남다른 매력으로 눈에 띄는, 자기만의 색을 가진 강렬한 존재감과 나만의 이야기를 전할 줄 아는 당당한 이들을 위한 색조 전문 브랜드이다.

2018년 겨울 홀리데이 시즌을 위해, 레어카인드가 선보이는 첫 번째 립 라인은 ‘립 크레이버(Lip Craver). 레어카인드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신만의 개성을 잘 드러내는 ‘걸 보스(Girl Boss)’의 감성을 담은 생생한 텍스처와 과감한 컬러, 남다른 각을 지닌 디자인이 특징이다.

레어카인드의 립 크레이버 라인은 눈이 기억하는 크로마틱 메탈 립을 자랑하는 풀 메탈 글로스(Full Metal Gloss) 5종과 신비로운 입체 영롱 홀로그래픽 립을 특징으로 하는 홀로 부스터 글로스(Holo Booster Gloss)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풀 메탈 글로스는 풍부한 컬러 펄 함유로 한번의 드로잉으로도 선명한 메탈 광택을 자랑하며, 톤 다운된 컬러와 반사펄의 믹스매치로 강렬하고 글래머러스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이지 누드와 선셋 쿠퍼, 매치리스 레드, 쿨 핑크, 퍼플 나잇 등 총 5종으로 구성된다. 이 중 주력제품은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지닌 브릭레드 컬러인 ‘매치리스 레드’다.

또한, 홀로 부스터 글로스는 각도에 따라 달라지는 홀로그램 펄로 신비로운 무드 연출이 가능하며, 글로스 제형의 광택이 다채로운 펄의 반전효과와 어우러져 볼륨 있는 홀로그래픽 립을 연출할 수 있다. 밀키웨이 화이트와 갤럭시 블루, 윈터 피치 등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레어카인드의 립 크레이버 라인은 11월 12일부터 지마켓 론칭을 시작으로 19일부터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점을 통해 한정적으로 판매된다.

한편, 레어카인드가 오는 12월 9일까지 카페 콜렉티보 한남점에서 ‘메이크 미 레어(MAEKE ME RARE)’라는 타이틀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