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미세먼지 공격으로 지친 피부를 위한 철벽 방어

기사승인 2018.11.07  17:27:13

공유
default_news_ad2
히든랩 ‘스킨 세이버 컨센트레이트’, 엠솔릭 ‘폼 앤 쉐이브 클렌저’, 브이티 코스메틱 ‘VT 피토 선 쿠션’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봄부터 시작되는 미세먼지는 1년 내내 기승을 부려 아직까지도 이어져 오고있다. 환절기 미세먼지는 피부를 더욱 예민하고 건조하게 만들고 그로 인해 미세먼지로부터 스마트하게 피부를 보호해주는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급증했다. 기초 케어부터 클렌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까지 미세먼지 방어에 효과적인 뷰티 아이템들이 대거 등장한 요즘,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지켜줄 필수 제품을 소개한다.

▶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철통방어 크림
피부가 민감해져 미세먼지 흡착 방지가 시급할 때는 스마트한 케어를 도와주는 히든랩의 ‘스킨세이버 컨센트레이트’를 사용해보자. 독자성분인 필라세라™는 피부장벽을 단단하게 지탱해주는 피부보습인자 단백질 ‘필라그린’과 피부의 각질층 사이를 튼튼하게 해주는 ‘세라마이드’가 만나 외부 환경으로부터 받는 피부자극과 스트레스로 손상된 피부를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피부 보습장벽을 강화해 가렵고 건조한 피부를 진정시켜 예민하고 붉어진 피부를 완화시켜주고 밤 타입의 크림이 마르지 않은 보습감을 부여한다.

▶ 자극 없는 쉐이빙과 깨끗한 클렌징을 한번에 해결!
외부 활동 후에는 꼼꼼하게 노폐물을 씻어 내는 것이 중요하다. 엠솔릭의 ‘폼 앤 쉐이브 클렌저’는 피부를 깨끗하게 세정시켜주며, 쫀쫀한 거품이 어떤 毛의 각도라도 자극 없이 깔끔하게 쉐이빙을 도와주는 올인원 폼 앤 쉐이브 클렌저 제품이다. 또한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자외선은 물론 미세먼지까지 차단해주는 쿠션
자외선 차단 제품을 사용할 때, 미세먼지 흡착이 신경 쓰인다면 안티폴루션 기능을 갖춘 제품을 추천한다. 브이티 코스메틱의 ‘VT 피토 선 쿠션’은 피부 진정 특허 성분인 세피캄과 피부 톤 개선 특허 성분인 귤 추출물을 함유해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동시에 피부 톤을 개선해준다. 미세먼지 흡착 방지 기능을 담아 외부 환경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10가지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아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하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